Examine This Report on 상품권현금화

휴대폰 소액결제나 콘텐츠이용료로 결제한 상품권 등을 현금으로 교환하려면 어디서 해야 될까요? 누구에게 현금으로 팔아야 될까요?

자칭 실제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라고 올라온 글들을 보면 후기글 성격이 몇가지 종류(타입)로 나뉘어지는데요.

실제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화를 해본 분들의 후기나 평가도 많이 있는데요. 사용자 후기를 살펴보면 신용불량 상관 없이 핸드폰만 있으면 누구나 휴대폰결제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 손쉽게 거래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문화상품권이나 컨텐츠이용료(정보이용료)도 마찬가지입니다.

최소 비용만 이 정도라는 것이지… 실제로는 소액결제 현금화 관련 키워드들의 경쟁률이 쎄서 단가가 높기 때문에 더 들어갈 때도 있습니다.

사기꾼 주제에 홍익인간(弘益人間, 널리 세상을 이롭게 한다) 코스프레를 하네요.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 노하우도 전수해주고 손님도 넘겨준다라… 당연히 저런걸 어디서 본 적이 없습니다. 거짓으로 지어낸 말이니까요.

알뜰폰은 일반폰과 동일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지만, 선불폰은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 수 없습니다. (선불폰은 소액결제가 안되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 오류가 떴을때는 사용하는 통신사 또는 결제하고자 했던 결제대행사 고객센터로 왜 오류가 뜨는지 물어보는 것이 가장 빠르게 원인을 파악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번엔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핸드폰 요금 미납이 발생할 경우 이통사에서는 정책상 '불가' 상태로 만들어 버립니다.

거래 과정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다면 정직한 업체의 경우에는 본인에게도 피해가 돌아갈수 있다는걸 아니까요 ^^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되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가 되는 것입니다.

남녀노소 나이불문하고 일상생활에서 언제 어디서든 쉽게 접할수 있는 스마트폰 게임 어플이나 만화/영화 등을 볼수 있는 어플 내에 전시되어 있는 여러가지 상품들을 결제할때 발생하는 비용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사용처는 주로 상품권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것이지만, 정보이용료 사용처(용도)는 구글 플레이에서 유료 앱, 유료 피망 정보이용료 아이템을 구매할때 주로 사용이 됩니다.

상품권 현금화 방법은 휴대폰 소액결제로 마켓(원스토어, 티머니, 구글 플레이 스토어, 컬쳐랜드, 해피머니 등등)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하고, 이것을 상품권 매입 업체에게 판매해서 현금으로 교환하는 방법입니다. (상품권 현금화 수수료가 가장 저렴)

#휴대폰결제현금화 #lg모바일결제현금화 #휴대폰소액결제 #앱마켓결제매입 #sk휴대폰소액결제한도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소액결제매입처 #휴대폰소액결제현금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